
카카오 애드핏은 공정한 광고 시장 환경 조성과 매체의 콘텐츠 및 트래픽의 품질 향상을 위해 운영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회원의 매체 운영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으며, 애드핏 운영정책에 안내되어 있는 운영 요건을 준수하고 있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애드핏 이용시 다음 사항을 주의해 주세요.
■ 광고 게재 불가 콘텐츠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.
• 성인 / 음란 표현 콘텐츠
• 반체제 / 반사회적 표현 콘텐츠
• 사행성 / 사금융 관련 콘텐츠
•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 우려가 있는 콘텐츠
• 지나치게 광고가 많은 콘텐츠
• 법률에서 금지된 내용들이 게재되는 등 법률을 위반하는 불법 콘텐츠
• 해킹 / 크래킹 관련 콘텐츠
• 리워드 관련 콘텐츠
• 부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
• 부정행위 및 불법 행위를 계획/공모/방조하는 등 타인의 권리 침해를 조장하는 일체의 콘텐츠
• 채팅, 메신저와 같은 동적 콘텐츠
• 기타 “회사“의 정책에 위배되거나 광고주 ROI를 저하시킬 위험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
■ 광고 게재 위치 정책을 준수해 주세요.
• “방문자“가 “회원“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사용하는 동안 실수로 클릭할 수 있는 위치 금지
• 문구나 이미지 등 어떤 방식으로든 “방문자“가 광고를 클릭하도록 고의로 유도 금지
•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목 아래에 광고 배치 금지
• 콘텐츠 자체가 오클릭을 유발하기 쉬운 위치 금지(유아 및 어린이 대상 앱 포함)
• 사용자가 원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새로고침 및 페이지 갱신이 의도적이고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페이지에 광고 배치 금지
• 콘텐츠를 덮거나 가리는 영역에 광고 배치 금지 금지
• 광고 클릭 없이는 페이지를 이동할 수 없는 위치에 광고 게재 금지
• 광고가 배치되는 공간은 고정되어 함
• 광고와 비슷하게 만든 콘텐츠를 광고 주변에 배치는 행위 금지
• 모바일 광고의 경우, 기기의 백그라운드, 위젯, 앱 종료 후 등 포그라운드가 아닌 상태에서 광고 배치 금지
■ 이용제한 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• 기술적인 사유
- “회사“의 서버에 과도한 부하를 유발하거나 스크립트 및 SDK를 임의로 수정 / 변조하는 경우
- 스크립트 및 SDK를 “서비스“에 등록한 “매체“가 아닌 제3의 “매체“에 설치하는 경우
- 허위로 적립금을 누적하기 위하여 광고 관련 데이터를 조작하거나 조작을 시도하려는 경우
- 광고를 클릭하는 “방문자“의 개인정보를 어떤 방식으로든 수집하는 경우
• 광고의 호출 및 노출 방식
- 웹사이트 외의 전자문서(이메일, PDF 등)에 광고를 게재 / 호출하는 경우
- “회사“가 승인하지 않은 툴바, 다운로드 프로그램 등의 어플리케이션 설치, 팝업 페이지나 아이프레임 또는 사전 승인된 URL 접속 시 리다이렉트 되는 사이트에서 광고를 호출하는 경우
• 무효 처리되는 활동
- 광고를 수동 또는 기계적인 방법 등을 통해 임의로 클릭/노출 및 그 외 모든 활동(광고 호출, 전환 등)을 발생시키거나 그러한 정황이 의심되는 경우
ㄴ 광고 클릭은 반드시 “방문자“의 의도에 의한 결과여야 하며 클릭수와 노출수를 인위적으로 늘리는 어떠한 수단도 사용 금지
- 무효 클릭이 지속적으로 “회사“의 정책 및 기준 이상으로 발생되는 경우
- “방문자“ 현황 대비 비정상적인 클릭/노출이 의심되거나,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활동이 의심되는 경우
ㄴ “회원“이 본인의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(테스트를 위해 본인의 광고를 과도하게 클릭하는 것 포함)
ㄴ 수작업을 포함한 인위적인 노출 및 클릭이 발생한 경우
• “매체“의 품질 관련
“매체“가 “회사“가 제공하는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
심사를 위하여 일시적으로 “매체“ 품질을 향상시켰던 정황이 의심되는 경우
“매체“의 “방문자“, “광고“ 요청 수 등의 지표가 감소하여 “회사“의 정책 및 기준에 미달되는 경우
3개월 이상 “광고“의 요청 및 유효 과금이 발생하지 않거나 일정 기간 동안 콘텐츠의 업데이트가 없는 경우
“회원”, “AdFIt계정“ 및 “매체“와 관련된 사업체가 휴업 또는 폐업되었음이 확인된 경우
“매체“ 및 “매체“의 콘텐츠에 대해 분쟁 또는 논란이 발생하는 경우
• 기타
- “회원“이 광고 성과, 광고 운영과 관련된 정보를 공개한 경우
- “회원“이 “방문자“에 대한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수립 / 준수하지 않거나, 관련 법령에 저촉되는 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
아니 명확한 수치화된 자료를 제시하고 그걸 숙지하게 강제하고 나서 정지를 주던지 해야지
우리가 원하는 거 다 게시해 놨으니 알아서 찾아서 읽으라면 어쩌라는 건가 그럴 거면 경고 제라도 하던지
노출수가 방문자 대비 몇 회 얼마나 발생해야 된다, 광고 위치는 정확히 어느 지점이다.
(그럴 거면 왜 서식으로 광고를 삽입하게 허용하는가 차단하지)
그러면서 광고는 노출되고 블로그 운영자 빼곤 좋은 거 아닌가
'가치 정보(가치를 만들 수 있는 것들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 애드센스 ]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(33) | 2022.11.03 |
---|---|
종합 시황 점수화(환율, 변동성 지수,구리 가격, 서부텍사스유, ADR 지표, 나스닥 선물, 미국 국채 10년) (4) | 2022.10.19 |
애드핏 개정 내용 (너무도 일방적이고 블로그 운영에 어려움을 주는 정책) (0) | 2022.10.12 |
[애드센스] 미국 세금 정보 (법적이름이 계좌이름과 일치 않음) (2) | 2022.10.06 |
[애드센스] 애드센스 지급 일정 정리 (0) | 2022.10.02 |